입찰공고

직업환경의학과 검진시료 분석업체 선정 입찰

작성자 : 구매팀  

조회 : 208 

작성일 : 2025-10-01 14:24:19 

file 1. 입찰유의서 및 별지서식.hwp

file 2. 직업환경의학과 시방서.hwp

(공고 제 2025 - 201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영남대학교의료원 직업환경의학과 검진시료 분석업체 선정 입찰

 

2. 입찰품목: 직업환경의학과 검진시료(16) 분석 용역(시방서 참조)

 

3.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 총액단가계약 / 전자입찰)

 

4. 계약기간: 2026.01.01. ~ 2028.12.31.(3)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25. 10. 20.() 10:00

사무처 1회의실

*케어캠프

전자입찰

시스템사용

입찰등록

2025. 10. 22.() 10:00

사무처 구매팀

전자입찰

2025. 10. 22.() 14:00

 


5.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시(장소)

 

6. 현장설명회 참가 자격 및 서류(준비물)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위임을 받은 대리인

  나. 제출서류

    1)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별지서식1) 원본 1.

    2) 인감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원본) 1.

    3)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별지서식3) 1.

    4) 위임 시 위임장(별지서식4)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원본 각 1.

 

7. 입찰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동 법률이라 한다) 시행령」 12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나.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 기일까지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를 진행 중 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모두 포함)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입찰참가 및 등록서류

(순서대로 편철해서 제출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 참석 시 제출 가능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2) 원본 1. (그룹명 명기)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원본 1.

  다.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

  라. 인감도장 및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본원 소정양식) 1.

  마. 등기사항전부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원본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

  사.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참가 그룹별로 제출)원본 1.

  아. 입찰유의서 및 시방서 각 1.

  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별지서식5,6,7) 1.

  차. 수탁기관 인증서 1.

 

9. 입찰보증금

  가. 각 그룹별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일까지 본원에

       납부하여야 함(피보험자: 영남대학교의료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2221)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9조 제1항 및 동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10.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 선정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을 본원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가.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 참가 조건(자격)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동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의 사유가 추후에 발견되었을 경우 당해 낙찰을 무효로 함.

 

12.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본원 계약규정 제19조에 의해 즉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한다.

  다.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라. 낙찰자 결정 시 당일 케어캠프(으로 낙찰자를 통보함.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시방서, 현장설명회 등에서 언급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입찰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나. 현장설명회는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가(입실)가 불가하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자는 의료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됨.

  라.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 현장설명회에 추가로 설명할 수 있으며, 명시된 내용도

       변경될 수 있음.

  마. 본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또는 현장설명회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의료원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바. 입찰등록 시한내 구비서류 등을 갖추어 등록 완료하여야 하며, 구비서류 등은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으며, 기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사. 계약기간 중 지체상금 발생 시에는 연간 발생 횟수에 따라 제재를 받게 되므로 영남대학교의료원 홈페이지

       입찰공고 게시판의 부정당업자 제재 업무처리 기준을 확인하여야 함.

  아. 문의사항: 의료원 구매팀(053-620-4483)

 

 

202510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영남대학교의료원장